본문 바로가기

잡담

드라마 영화 플러스 잡담

쿨하게 괜찮다고 했는데 뒤끝이 있나 우울터져서 드라마를 봄ㅋㅋㅋㅋㅋ

올해 한드는 38 말고는 정주행한게 없음... 응답 류는 원래 안보다보니 아예 안보게됐고 태후도 송탈세도 그렇고 은수기 스탈 진심 불호라 안보고.. 요새는 막 시작했을때 굿와가 미드랑 존똑이라 설정이 한국식으로는 무리더라도 존잼이었는데 이걸 한국식 조미료 쳐뿌리면서 맛탱이가 가도 아예 가버림ㅋ..ㅋㅋ

좀이따 케이투인지 뭐시기인지 시작한대서 그건좀 볼만할듯해서 대기타는중이고ㅇㅇ

일드도 작년에 탐정의 ㅌㅈ보는둥마는둥하다가 손놓은지도 꽤됐는데 우연찮게 on 이 괜찮대서 대략 내용을 보니 주인공이 사이코패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넘나 내취향인것♡

닥치고 보기 시작했는데 뭐 솔직히 걍 보다보면 범인이 누군지 너무 분명히 알수있어서 그건 조금 김이빠지는데 그래도 전체적 스토리는 탄탄하다고는 할 수 있을듯ㅇㅇ

주인공이 하루...인데

아니 분명 많이 봤는데 이름을 몰랐더니 하루여씀ㅋㅋㅋㅋㅋㅋㄱ 그리고 보더도 분명봤는데 왜 그리도 기억이 안나는지원;;;;

하여간 마스크는 그닥 호도 아니고 불호도 아닌데 연기가 어색하진않아서 잘 보고있는중ㅇㅇ

문제는..... 남주인지 알수없는 쇼지 역할의 요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난 이분 연기는 처음봤는데 일단 놀란건

목소리 존좋ㅇㅇ

근데 연기......

후......

오빤 연기하지마..... 아이도루길 예능길만 걸어.....


진짜 보면서 세상에 네상에 소리 나오는 연기 진짜 오래간만에 봄.... 왜요.....


하여간 연기가 진짜 발목을 잡는데 그럼에도 재미는 이씀ㅇㅇ

그리고 매번 카메오가 나오는데 딴사람들은 그렇다치고

노조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아니...인간적으로 3,4회 나오면 된거 아님??? 아니 왜 7화 예고보니깐 또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언니가 아니겠지만 이쁘면 다 언니니깐...
하여간 언니도 그만나와....... 그만좀 발연기 뿌려대자...

그 키에 그 몸매에 그 얼굴을 갖고 하아......대체 왜 그러니정말;;;;;;::: 난 진심 얘 모델 졸업한댔ㅇ르때 모델이아니라 연기를 졸업해야된다고 동네방네 떠들고댕겄는데 내말좀 듣지그랬니 얘......



어쨌든....그래도......후.........

참고 볼만함^^


그리고 영화도 모처럼 시간이 나서 봤는데 꼴랑 덕혜 하나밖에 못봄ㅋㅋㅋ 뭐... 이야기야 쓸것도 없음 왜곡의 범벅 뭐 그거 생각하고 보러간거아니고 애초에 핸드예진 10억찾기프로젝트에 내 기꺼이 기여하고자간거였기 땜에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내가 살다살다 이 언니 나온 영화를 다 보러가고ㄱㅅ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는 오바고ㄱㄱ 뭐 나름 꽤 봄.. 명민아재랑 나온거 이름이 생각안나는데 하여간 그거랑 백야행이랑 비밀은없단지 뭔지랑 이번꺼랑ㅇㅇ

남들은 연기가 롤코타는거같다고 올해 나온 작품은 다 신들렸다는데 난 해적같은건 안봐서 그런가 별 감흥은 없다가 덕혜랑 비밀 저거 보곤 인정ㅇㅇ

하지마역시 보면서도 몰입을 할수있는 배경이 어느정도는 만들어져야 연기도 제대로 나오는구나 싶어씀..

어쨌든 데뷔초엔 그냥 예뻐서 싫어했는뎈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어느 순간보니 입지가 달라져있고 또 어느순간보니 레알 배우가 되어있어서 그때부턴 달리 보기 시작해씀ㅇㅇ

언니는 꽃길만 흑자길만 걸어여^^


아 맞다.....참....




이런저런 얘기하다 급 마노 영화 엎어진게 떠오르네 시발????

이거야말로 세상에 진심 곡할노릇이다.

보는 사람도 어이가 없는데 당사자는 오죽할까 싶음.

믿기지가않는다고 너무 기뻐서 세상 다 가진것같이 썼던게 진심 몇 주 되지도 않았는데 이 무슨 별 쓰레기가 애 앞길에 초장부터 재를 뿌리고 지랄이냐고요. 씨발놈이.

진심 이럴땐 새옹지마라고 생각하는수밖에 업ㅇ슬듯..뭐 이것도 남일이라면 남일이라 쿨하게 얘기하는 수밖에 없는얘기지만 하여간 잘 극복했으면 좋게씀..

에효...

아오 다시 책을 봐야하는데 넘나 싫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1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오오;;;;;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영화 플러스 잡담  (0) 2016.08.27
잡담ㅇㅇ  (0) 2015.07.12
아니 얘가 웬일이래ㅋㅋ는 잡담ㅋ  (0) 2015.07.09
드라마  (0) 2013.02.23
모순돋네...  (0) 2013.01.04